모두에게 추천! 스타들이 매일 듣는 힐링 음악 TOP 5

개요

스타들도 힐링 음악을 필요로 한다! 요즘은 스타들도 바쁜 일정과 스트레스로 인해 힐링 음악이 필요한 시기에 살고 있다. 따라서, 이번 포스트에서는 스타들이 매일 듣는 추천 힐링 음악 TOP 5를 소개하려고 한다. 이 글을 통해, 여러분도 스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힐링 음악을 찾아보세요! 이 글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힐링 음악을 살펴보고, 그들의 비법을 알아보려고 한다. 함께 힐링하며 건강하게 지내보자!

 

모두에게 추천! 스타들이 매일 듣는 힐링 음악 TOP 5
-블라블라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중점내용

1. 스타들의 매일 듣는 힐링 음악 TOP 5

스타들도 일상에서 힐링을 위해 음악을 듣는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번에는 스타들의 매일 듣는 힐링 음악 TOP 5를 소개해드릴게요.

1. Ed Sheeran – Shape Of You

유명한 가수 Ed Sheeran의 Shape Of You는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곡으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곡입니다. 특히 가사가 감성적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힐링을 위해 듣는다고 해요.

2. Adele – Someone Like You

Adele의 Someone Like You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곡 중 하나입니다. 특히 Adele의 감성적인 보컬과 함께하는 가사가 마음에 와닿아 많은 사람들이 듣는 힐링 음악 중 하나입니다.

3. Maroon 5 – Memories

Maroon 5의 Memories는 최근에 발매된 곡으로, 가사가 아름다워서 많은 사람들이 듣는 힐링 음악 중 하나입니다. 또한 멜로디가 감상적이어서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는 평가도 많이 받고 있어요.

4. Coldplay – Yellow

Coldplay의 Yellow는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온 곡 중 하나입니다. 특히 멜로디와 가사가 모두 감성적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듣는 힐링 음악 중 하나입니다.

5. BTS – Spring Day

BTS의 Spring Day는 최근에 발매된 곡 중 하나입니다. 가사와 멜로디가 모두 감성적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듣는 힐링 음악 중 하나입니다. 또한 BTS의 보컬과 랩이 함께하는 곡이라 많은 팬들이 좋아하는 곡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스타들이 매일 듣는 힐링 음악 TOP 5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도 이 음악들로 마음을 편안하게 해보세요!

 

2.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인 음악 추천

스트레스는 현대인들의 가장 큰 건강 문제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음악은 스트레스 해소에 매우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오늘은 스타들이 매일 듣는 힐링 음악 TOP 5 중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인 음악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Weightless” – 마리코바

이 음악은 영국의 테라피스트들이 만든 것으로, 자연 소리와 함께 듣게 되면 뇌파가 감마파로 바뀌어 스트레스와 불안을 해소해줍니다.

2. “Clair de Lune” – 드뷔시

이 음악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아름다운 멜로디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줄이는 호르몬인 코르티솔을 감소시켜줍니다.

3. “Gymnopédie No.1” – 에릭 사티

이 음악은 순수하고 감미로운 멜로디로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줍니다. 또한 미국의 연구에 따르면 이 음악은 고혈압을 감소시켜주며, 심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4. “Weight of Love” – The Black Keys

이 음악은 어두운 분위기와 강렬한 기타 리프가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줍니다. 또한 노래 가사에는 스트레스와 불안을 해소시켜주는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5. “Spiegel im Spiegel” – 아르보 페르트

이 음악은 매우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는 호르몬인 코르티솔을 감소시켜줍니다.

이러한 음악들은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줄 뿐만 아니라, 몸과 마음의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음악들입니다. 따라서 일상에서 이 음악들을 들으며 스트레스를 줄여보시기 바랍니다.

 

3.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으로 힐링하기

감성적인 음악은 우리의 마음을 자극해 힐링에 큰 도움을 줍니다. 스타들도 자신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을 매일 듣는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그 중에서도 특히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으로 힐링하기 좋은 TOP 5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1. “이별택시” – 임창정

이별의 아픔을 노래하는 이 노래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임창정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많은 이들에게 위로를 전합니다.

2. “아로하” – 조정석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로 너무나도 유명해진 이 노래는 조정석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함께 따뜻한 울림으로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3. “시작” – 가호

감성적인 멜로디와 가호의 뛰어난 보컬 실력이 돋보이는 이 노래는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전합니다.

4. “비” – 폴킴

감성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 중 하나인 폴킴의 이 노래는 비가 오는 날 듣기 좋은 곡입니다.

5. “그대라는 사치” – 송하예

감성적인 멜로디와 송하예의 부드러운 보컬로 많은 이들을 마음 깊숙이 울립니다. 이 노래는 마음이 상할 때 듣기 좋은 곡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 추천한 음악들은 스타들도 자주 듣는 힐링 음악 중 하나입니다. 이 음악들과 함께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힐링하세요.

 

4. 스피커를 틀면서 즐기는 힐링 음악

스피커를 틀고 즐기는 힐링 음악은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합니다. 이번에 추천 드리는 힐링 음악은 ‘코지’의 ‘Sunday Morning’입니다. 부드러운 보컬과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편안한 느낌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캐논 디’의 ‘Pachelbel’s Canon in D Major’도 추천드립니다. 클래식한 멜로디와 아름다운 하모니는 마음을 진정시키는데 아주 좋습니다. 더불어, ‘박지영’의 ‘바람이 불어와도’도 추천드리며, 여유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오하영’의 ‘어디쯤에 있을까’는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어 마음을 힐링시켜줍니다. 이번 추천 음악들로 스피커를 틀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보세요.

 

5.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힐링 음악 모음

요즘은 모두가 바쁜 일상을 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힐링 음악을 찾게 되는 것이죠. 힐링 음악은 일상에서 조금 더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번에는 스타들이 매일 듣는 추천 힐링 음악 TOP 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Better Together’입니다. Jack Johnson의 곡으로, 부드러운 기타 사운드와 함께 듣기 좋은 노래입니다. 일상에서 힐링을 찾고자 할 때 추천합니다.

두 번째는 ‘You Are The Reason’입니다. Calum Scott의 곡으로, 감동적인 가사와 함께 듣기 좋은 노래입니다. 특별한 날이나 힘든 일이 있을 때 듣기 좋습니다.

세 번째는 ‘All of Me’입니다. John Legend의 곡으로, 감성적인 보컬과 함께 듣기 좋은 노래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듣기 좋은 곡입니다.

네 번째는 ‘What A Wonderful World’입니다. Louis Armstrong의 곡으로,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노래입니다. 일상에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다섯 번째는 ‘Somewhere Over The Rainbow’입니다. Israel Kamakawiwo’ole의 곡으로, 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노래입니다. 일상에서 좋은 기운을 얻고자 할 때 듣기 좋습니다.

이번에 소개한 5가지 힐링 음악은 스타들이 매일 듣는 음악입니다. 일상에서 힐링을 찾고자 할 때, 이 노래들을 들으면 조금 더 여유로운 마음으로 살 수 있을 것입니다. 추천하는 이유는 우리의 일상을 살아가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함께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모두에게 추천! 스타들이 매일 듣는 힐링 음악 TOP 5
2-블라블라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침말

이번에는 스타들이 추천하는 힐링 음악 TOP 5를 소개했습니다. 이들의 추천은 단순히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뿐 아니라 스트레스를 받는 모든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음악을 들으며 마음의 안정과 편안함을 느끼며 일상에서 느끼는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중에서 당신도 좋아하는 음악이 있으시다면, 지금 바로 들어보세요.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작은 변화가 될 것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영상

3시간 따듯한 봄맞이 힐링음악 🌼 아침음악, 스트레스해소음악, 명상음악, 요가 (Spring Love)

3시간 따듯한 봄맞이 힐링음악 🌼 아침음악, 스트레스해소음악, 명상음악, 요가 (Spring Love)